본문 바로가기

은퇴,노후대비,생활

노후를 편히 보낼 수 있는 방법 4가지


노후를 편히 보낼 수 있는 방법 4가지

1. 아이에게 사투리를 가르친다.

2. 아이에게 밥을 먹일 때 씹다가 먹인다.

3. 아이에게 화투를 가르친다.

4. 걸레질을 하다가 아이가 코를 흘리면 얼른 입을 닦아준다. 이렇게 하면 절대로 손자를 맡기지 않는다.

3명의 노동자

공산주의 국가 유머 중 베스트 1으로 꼽히는 유머다.

감옥에 갇혀 옥살이를 하는 3명의 노동자들이 어쩌다 끌려왔는지 얘기하게 되었다.

A:나는 매일 아침 5분씩 지각하며 출근했더니 사보타주한다고 붙잡혀 왔지요.

B:나는 반대로 매일 10분씩 일찍 출근했더니 스파이 활동한다고 붙잡혀 왔지요.

C:나는 매일 정시에 출근했는데 왜, 자유 서방세계의 시계를 사용하느냐며 끌고 오데요.

매력 포인트

아내가 퇴근 후 집에 온 남편에게 물었다.

"여보, 솔직히 당신은 나의 어떤 면이 맘에 들어요? 지성미? 미모? 몸매?"

남편이 말했다.

"아니 당신의 그 유머감각!! 오늘도 되게 웃기는 소릴 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