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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가들이 말하는 창업의 명심해야될 30가지■부동산임대사업카페-와집넷[바로가기]


【자료제공】구미부동산114-《원룸매매,상가빌딩매매,원룸임대사업,노후대비,수익형부동산,소액투자 》-『와집넷』

 

(1) 장사는 사회와 대중을 위해 공헌하고 봉사하는 것이기에 이윤은 응당 얻어야 할 합리한 보수이다.
(2) 줄곧 손님만 주시해서는 안되며 손님을 시끄럽게 굴지 말아야 한다.
(3) 장소의 좋고 나쁨은 상점의 크기보다 더욱 중요하며 상품의 좋고 나쁨은 장소의 좋고 나쁨보다
더욱 중요하다.
(4) 상품을 정연하게 진렬해 놓았다고 장사가 잘되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질서없이 놓은
작은 상점에 늘 손님이 찾아든다.
(5) 교역대상은 모두 자기의 친인으로 간주한다. 손님의 지지를 얻는것은 상점의 흥망성쇠에
관계된다.
(6) 판매전에 받드는것보다 판매후 봉사를 잘하라. 이것은 《단골손님》을 만드는 둘도 없는
법칙이다.
(7) 손님의 책망을 《부처의 말》로 여기고 무엇을 책망하든지 모두 흔연히 접수하라.
(8) 자금이 결핍하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응당 걱정해야 할것은 신용부족이다.
(9) 구입은 온정하고 간단하게 하라.
(10) 1원을 파는 손님은 100원을 파는 손님에 비해 장사의 흥성에 더욱 근본성적인 영향력을
가지고있다.

(11) 판매를 강박하지 말라. 손님이 좋아하지 않은 물건을 팔것이 아니라 손님에게
유익한 물건을 팔아야 한다.
(12) 자금을 많이 돌려야 한다. 100원의 자금을 10번 회전시키면 1000원으로 변한다.
(13) 손님이 물건을 바꾸거나 물리려 하면 팔 때보다 더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14) 손님 앞에서 점원을 질책하거나 혹은 부부간에 싸우는것은 손님을 쫒아내는 《묘방》이다.
(15) 좋은 상품을 파는것은 좋은 일이다. 좋은 상품을 선전하는것은 더욱 좋은 일이다.
(16) 만약 내가 판매에 종사하지 않으면 사회가 원만하게 활동하지 못한다는
견정한 자신감과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
(17) 도매상에게 친절해야 한다. 정당한 요구가 있으면 솔직하게 사실그대로 말해야 한다.
(18) 한장의 종이를 선물해도 손님은 기쁘게 생각한다. 만약 증정품이 없으면 《미소》를 증정하라.
(19) 점원을 고용하여 자기를 위해 일하게 하였다면 대우와 복리 방면에서 합리한 제도를 세우라.
(20) 부단히 창신하라. 상점에 아름답게 진렬해 놓는것도 손님을 흡인하는 비결이다.

(21) 한장의 종이를 랑비해도 상품가격이 오를수 있다.
(22) 상품이 다 판매되여 물건이 없으면 손님을 등한시 하는것과 같다.
이런 때에는 손님에게 정중하게 사과하고 고객의 주소를 남겨놓아야 한다.
(23) 가격은 일정해야 한다.
(24) 아동은 복의 신이다. 어리애를 데리고 온 손님이거나 혹은 심부름을 온 어린애는
특별히 돌봐주어야 한다.
(25) 경상적으로 당일의 손익을 생각해야 한다. 오늘의 손익을 결산하지 않으면 자지 않는 습관을
양성해야 한다.
(26) 손님에게서 《오직 이 상점에서 파는것이면 다 좋은 것이》라는 신용과 칭찬을 얻어야 한다.
(27) 판매원은 꼭 한두가지 상품광고 및 설명서를 지니고 다녀야 한다.
(28) 포만된 정신으로 일해야 상점에도 생기와 활력이 넘치게 되며 손님도 당연히 쏠리게 된다.
(29) 매일 신문광고를 적어서 한번은 보아야 한다. 손님의 주문한 신제품이 무엇인가를 모르는 것은
상인의 수치이다.
(30) 상인에게는 경기 불경기가 없다. 정황이 어떠하든지 돈을 벌지 않으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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